글번호
652585

[행사소개] 2020작가예술장터 in.양림동

작성일
2020.08.11
수정일
2020.08.11
작성자
10년후유치원
조회수
865

다양한 예술가들의 작품을 만나보는 시간 <작가예술장터>10년후그라운드가 참여합니다.

 

작가예술장터는 예술가들의 지속적인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일반 관람객들이 일상에서 예술을 쉽고 가깝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전시입니다.

 

이번 작가예술장터에는 양림동의 여러 공간들이 참여할 예정인데요!

10년후그라운드에서도 작가의 작품을 직거래 할 수 있는 전시 및 행사가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는 지역 미술시장 활성화를 꾀하고 지역민들이 다양한 예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로 광주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을 알아보고, 작가의 작품을 가까이에서 찾아보며 함께 소통해보세요!

 

작가예술장터는 미술시장 진입장벽에 높은 작가들에게는 자신을 알리는 계기이자, 작품 구매를 어려워하는 일반 대중에게는 보다 쉽게 미술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단순히 작품을 사고 파는 장터를 넘어 관람자가 직접 작가를 만나고 이야기하면서 작품을 이해하고 함께 체험할 수 있는 경험도 해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전시, 체험이 있으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시와 함께, 역사 문화 마을인 양림동의 다양한 근현대 건축물들을 둘러보고 양림동의 근대 숨결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10년후그라운드는 새로운 사회적 변화에 대응하여 자신의 커리어와 프로젝트를 만들어가는 개인들을 지지하며, 10년 후의 삶을 함께 고민합니다.

 

문의 : 070-4239-5040

 

<10년후그라운드>의 다른 프로그램이 궁금하시다면 블로그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10y_ground

첨부파일